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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 리뷰/국산차

"쉐보레판 블루링크, 온스타 탑재"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 단점과 차이점은? (+가격표)

by $(@*★ 2024. 3. 14.

쉐보레가 6개월 만에 또 연식변경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아직 2024년 3월인데 2025년형 모델을 내놓은 것으로 출시 시기가 상당히 빠른 편입니다. 참고로 쉐보레는 2023년 10월에 2024.5년형 모델을 출시한 바 있습니다.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단점과 차이점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 차이점 네 가지

2025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첫번째 차이점은 쉐보레판 블루링크, 온스타를 탑재한 것입니다. 쉐보레 온스타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차량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원격 제어 기능입니다. 

 

대표적으로 아래의 네 가지 기능을 지원합니다.

 

 

  • 차량 원격시동
  • 차량 원격 제어
  • 차량 진단 알림
  • 차량 상태 정보

차량 원격 제어를 통해 도어 잠금, 경적 또는 비상등을 작동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엔진 및 변속기, 에어백, 온스타 서비스 등의 진단과 점검을 필요로 할 때 앱을 통해 알림을 제공합니다. 또한 주행 기록과 타이어 공기압 상태, 연료량, 엔진오일량, 연비 등의 차량 기본 상태에 대한 정보를 운전자에게 알려줍니다.

 

쉐보레 온스타는 상위 트림인 액티브, RS 한하여 운영합니다.

 

 

2025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두번째 차이점은 트림 구성을 소폭 변경했습니다.

 

기존 LS Plus, LT Plus, ACTIV Plus, RS Plus로 구성되었던 전체 트림을 LS, Redline, ACTIV, RS로 변경했습니다. 대표 트림명 뒤 Plus를 삭제하며 이름을 간소화했습니다.

 

 

2025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세번째 차이점은 레드라인 트림 운영입니다.

 

레드라인은 젊은 취향이 깃든 트림으로 레드 컬러 포인트를 곳곳에 적용한 것이 특징인데요.

 

레드라인에는 17인치 레드라인 휠과 레드라인 스트라이프 그릴과 사이드미러, 레드 아웃라인 블랙 레터링을 포함합니다. 제조사를 막론하고 레드 컬러가 주는 상징적인 의미는 스포티함으로 젊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밖에도 1열 3단 열선시트, 풀오토 에어컨, 뒷좌석 에어벤트, 버튼시동/스마트키, 러기지 보드, 루프랙, 후방주차 보조 시스템 등의 품목이 기본 사양입니다.

 

2025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네번째 차이점은 옵션 가격 인상입니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은 35만원에서 40만원으로, 테크놀로지 패키지는 65만원에서 75만원으로 인상했습니다. 패키지 포함 품목은 기존 연식 모델과 동일하면서 가격을 인상한 것입니다.

 

게다가 레드라인에 11인치 디스플레이 패키지를 신규 운영합니다.

11인치 디스플레이 패키지는 8인치 컬러스터와 11인치 터치 디스플레이 그리고 6 스피커로 구성되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가격

2025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가격 인상 없이 동결했습니다.

신규 운영하는 레드라인만 2,595만원으로 달라졌을 뿐, 나머지 트림은 완전히 동일합니다.

 

2024 트랙스 크로스오버 가격표를 확인하세요.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 가격표.pdf
0.23MB

2025 트랙스 크로스오버 판매가격
LS 2188만원
레드라인 2595만원
액티브 2821만원
RS 2880만원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연비

2025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연비는 복합 기준 12.0km/l~12.7km/l입니다.

 

17인치 휠/타이어를 사용하는 LS, 레드라인은 복합연비 12.7km/l입니다. 도심과 고속 연비는 각 11.7km/l, 14.3km/l로 SUV임에도 효율적인 연비로 운용이 가능합니다.

 

18인치 휠/타이어를 사용하는 액티브는 복합연비 12.3km/l, 도심과 고속 연비는 11.2km/l, 14.0km/l입니다.

 

마지막 19인치 휠/타이어를 사용하는 RS 트림은 복합연비 12.0km/l, 도심과 고속연비 11.1km/l, 13.2km/l로 전체 라인업 중 가장 연비 효율이 낮습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 장착하는 1.2 가솔린 터보 엔진은 최고출력 139마력, 최대토크 22.4kg.m의 힘을 발휘합니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단점

2025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단점은 옵션 선택의 제한이 크다는 점입니다.

 

LS트림은 국민 사양이라 할 수 있는 버튼시동/스마트키가 포함되지 않고, 옵션으로도 구매할 수 없습니다. 엔트리 트림이라 하여도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더불어 레드라인 트림에서 선루프를 옵션으로 구매할 수 없다는 점인데요. 레드라인 트림의 특성상 스타일리시한 외관을 강조하는 만큼 선루프 선택을 제공했다면 완벽한 트림 구성이 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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