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보

블루링크 가격 요금제 무료 이용방법

by $(@*★ 2021. 2. 14.

현대차 동호회를 보면 유용한 블루링크 때문에 수입차로 넘어가지 않는다는 오너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제 블루링크 요금제에 대해 알려드릴텐데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도 있으니 끝까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블루링크 요금제는 세가지 입니다.

 

1. 5년무료+요금제

무료기간이 5년이고 이후에는 이용 요금이 부과되는 요금제 입니다.

 

이 요금제는 명의가 변경 되거나 중고차를 구매했을 경우에도 무료 기간이 승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5년의 무료기간이 종료되면 동의를 얻어 유료 요금제로 전환되기 때문에 신차를 구매할 때는 출고와 동시에 블루링크 가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블루링크 요금제는 무약정과 1년 약정으로 구분됩니다.

해당 금액에 포함되는 서비스는 원격 제어, 안전 보안, 차량 관리, 길 안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5년 무료+요금제 선택 시에는 라이트 서비스가 추가 5년 무료 제공됩니다.

 

*라이트 서비스는 SOS 긴급출동, 에어백 전개 자동 통보, 월간 리포트, 교통정보 제공을 포함합니다.

 

블루링크 서비스는 무엇일까요??

 

블루링크 서비스 주요기능 특징 소개

현대차는 커넥티드 카 서비스, 블루링크를 통해 나와 내 차를 쉽게 연결하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블루링크를 통해 어떤 기능이 지원되는지 그리고 가입방법과 내 차에 지원 가능여부

car-finder.tistory.com

2. 5년 무료 요금제

두번째 요금제는 5년 무료 요금제 입니다.

 

이는 5년동안 무료 사용하고 종료되는 형태로 가입한 상품으로 1번의 요금제와 조금 다릅니다.

 

특히 1번 요금제는 중고차 구매 시에도 승계가 되어 잔여 무료기간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5년 무료 요금제는 최초 가입 후 명의 변경이나 중고차 구매로 인해 소유자가 변경된 경우 유료로 이용해야 합니다.

 

이용 요금은 1년 약정 시 월 5,500원 무약정 월 11,000원으로 동일합니다.

3. 2년 무료 요금제

마지막 요금제는 2년 무료 요금제 입니다.

 

이 역시 중고차 구매 등 명의 변경 시에는 무료 기간이 승계가 되지 않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2년 무료 요금제는 서비스 항목도 일부 제외되었습니다.

 

정리

중고차를 구매할 때 해당 차량이 5년 무료+요금제 상품 가입될 경우 잔여 기간을 승계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5년 무료 요금제, 2년 무료 요금제는 유료 요금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유료 요금은 무약정과 1년 약정으로 구분되고,

 

무약정 월 11,000원 1년 약정 월 5,500원의 이용요금이 부과됩니다.

 

지금 현대차를 소유하고 있다면 내 차가 블루링크 가입 대상인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블루링크 가입차종, 바로 확인해보세요.

 

블루링크 가입방법 가능여부 확인방법(+차종 안내)

현대차의 커넥티드 카 서비스 블루링크는 써본 사람들은 계속 쓰게 된다는 유용한 서비스 인데요. 수입차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현대차만이 가지고 있는 강점 중 한가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car-finder.tistory.com

 

에디터 추천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