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차 리뷰/수입차

BMW 2021 M3 M4 인디비쥬얼 컬러 페인트 공개

by $(@*★ 2021. 3. 4.

말이 필요없는 BMW의 대표 스포츠카인 M3, M4의 인디비쥬얼 컬러 페인트가 공개 되었습니다.

BMW의 인디비쥬얼이란, 개인의 취향에 맞게 오더를 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라고 요약할 수 있습니다.

BMW M3, M4

간단히 BMW의 M3, M4에 대해 설명을 드리면, M3는 4DOOR 세단, M4는 쿠페 또는 컨버터블로 2DOOR 차량을 가리킵니다.

 

F바디부터 네이밍이 변경되어 E92 M3가 마지막 2DOOR M3가 되었네요. 

 

 

되돌아가 이번 M3, M4 인디비쥬얼 컬러 페인트로 공개된 색상은 아이보리 화이트, 피오르드 블루, 피오나 레드 등이 있으며 그 외로도 다양한 색상의 조합을 제공합니다.

M3, M4 인디비쥬얼 컬러는 마치 랩핑을 한 것처럼 유니크한 모습입니다.

 

또 하나의 특징은 외관과 실내 동일한 색상이 적용되어 일체감을 갖췄습니다.

 

게다가 리어 스포일러, 테일파이프, 헤드램프에 쉐도우 라인이 적용되어 더 강인한 인상을 연출했습니다.

뭐니뭐니해도 BMW M의 매력은 빵빵한 뒷모습인데요,

 

특히 곡선 그래픽이 적용된 M4의 테일램프는 굉장한 존재감을 보여줍니다.

<BMW M3>
<BMW M4>

외관의 독특한 색상은 실내에도 그대로 이어져 보다 특별한 내 차만의 강점을 선사합니다.

 

M 전용 버킷 시트와 도어 트림, 센퍼세이아에도 동일한 컬러를 적용시켜 나만의 특별한 M을 가질 수 있습니다.

마무리

BMW의 M은 누구에게나 드림카 이지만 쉽게 소유하기엔 워낙 고가의 차량인데요.

 

만약 내가 속도를 즐기고 서킷을 통해 가혹한 드라이빙을 즐기는 드라이버가 아니라면, BMW의 4시리즈 쿠페에서도 충분한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 BMW 4시리즈 쿠페 리뷰도 함께 보세요.

 

BMW 4시리즈 쿠페 가격 단점 달라진점 자동차세 연비 M440i xD, 420i 쿠페 MSP(+THE 4쿠페)

BMW 4시리즈 쿠페 출시 BMW는 2013년 4시리즈가 첫 출시와 함께 쿠페형 모델 네이밍을 짝수로 변경하기로 하면서 F바디 모델부터 4시리즈로 판매를 했는데요, 4시리즈 쿠페, 4시리즈 컨버터블, 4시리

car-finder.tistory.com

만약 수입 스포츠카에 관심이 있다면 중고차도 괜찮은 대안이 되기도 합니다.

꼭 한번 읽어보세요!

 

 

※ 수입 중고 스포츠카 추천

 

가성비 좋은 스포츠카 추천 중고 수입차 TOP 5

이번 포스트는 현실적으로 한번쯤 도전해볼만한 수입 중고 스포츠카를 선정해보려고 합니다. 누구나 꿈꿔온 스포츠카, 과연 어떤 브랜드의 차량이 있고 중고차 시세는 어느 정도에 형성되어 있

car-find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