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차 리뷰/수입차

2021 폭스바겐 아테온 가격표 단점 할인 프로모션

by $(@*★ 2021. 2. 21.

폭스바겐 아테온

아테온은 기존 대형 세단 페이톤이 단종되면서 폭스바겐의 새로운 플래그쉽 세단을 담당하는 차량입니다.

 

아테온은 플래그쉽 세단이지만 중후하거나 무겁지 않습니다.

 

굉장히 스타일리쉬하고 유려해 시선을 압도하는데요,

어떤 특징과 단점이 있는지, 그리고 프로모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디자인

앞서 언급했듯이 아테온의 디자인은 낮은 차체로 쿠페형 세단의 라인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래를 향하는 날렵한 헤드램프와 프론트 범퍼 아래까지 이어지는 라디에이터 그릴 때문에 마치 바닥에 붙어가는 듯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특히 측면부의 실루엣이 굉장히 매력적이라는 평가가 많습니다.

 

화려한 외관에 비해 인테리어는 다소 차분하게 연출 되었습니다.

 

실내 공간은 2열의 레그룸은 충분히 여유로운 정도 이지만 헤드룸이 낮아 180cm 정도 되는 성인이 장시간 주행하기에는 불편함이 느껴질 수준이었습니다.

주요특징

폭스바겐 아테온에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시스템으로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게 되는데요.

 

센터페시아 중앙에 자리 잡은 8인치 터치 디스플레이 모니터, 10.25인치 컬러 클러스터를 통해 주행 중 다양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이 외에도 헤드업 디스플레이, 다인 오디오 시스템, 파노라마썬루프, 통풍시트, 열선시트, 엠비언트 라이트 등이 적용됩니다.

 

게다가 주행환경에 따라 지속적으로 반응하는 어댑티브 샤시 컨트롤(DCC)도 탑재 되었습니다.

 

아테온에 탑재된 다인 오디오는 11개의 스피커와 16채널 디지털 앰프를 통해 700W의 출력을 낼 수 있어 운전의 재미 뿐만 아니라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주행안전

폭스바겐 아테온은 주행 보조 시스템을 통해 더 편리하고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레인 어시스트, 사이드 어시스트 플러스(사각지대 경고), 에어리어 뷰(360도) 등의 기능이 제공됩니다.

 

 

2021 아테온 트림별 옵션표 바로보기

아테온 트림별 옵션 비교.jpg
0.50MB

프로모션(가격)

폭스바겐의 아테온은 프리미엄, 프레스티지, 프레스티지 4MOTION 세가지 트림으로 판매 됩니다.

 

  • 프리미엄: 53,900,000원
  • 프레스티지: 58,900,000원
  • 프레스티지(4MOTION): 61,900,000원

현재 폭스바겐코리아는 20%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작성일 기준)

폭스바겐 아테온 2.0 TDI 출고가 프로모션 적용(예상가)
프리미엄 53,900,000원 43,120,000원
프레스티지 58,900,000원 47,120,000원
프레스티지(4MOTION) 61,900,000원 49,520,000원

 

최대 20%의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 만큼 프레스티지의 경우 4,700만원에 구매할 수 있게 되는만큼 아테온에 관심있다면 좋은 기회로 생각됩니다.

 

※ 위 표의 가격은 단순 계산 값으로 상세한 조건은 가까운 전시장이나 홈페이지를 확인하세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 Volkswagen Korea

폭스바겐의 새로운 모델 소개, 전국 전시장 및 AS 센터 안내, 상담/시승신청, 구매혜택

www.volkswagen.co.kr

단점

폭스바겐 아테온 단점은 많은 지적을 받고 있는 파워트레인 입니다.

 

화려한 외관에 걸맞지 않은 4기통 디젤 엔진이 탑재되어 상품성이 떨어진다는 평이 많은데요.

 

부족한 출력은 아니지만 플래그쉽 세단이라면 더 나은 퍼포먼스와 정숙성을 자랑하는 가솔린 엔진이 탑재 되었어야 하지 않나 생각하며 리뷰를 마칩니다.

폭스바겐 차량 리뷰

폭스바겐 티록(T-Roc) 리뷰(+토션빔)

 

폭스바겐 티록(T-Roc) 단점 장점 가격 연비 자동차세 색상 리뷰(+토션빔)

독일 자동차 제조사인 폭스바겐에서 콤팩트 SUV 출시와 함께 외관이 공개 되었습니다. 이름도 독특한 티록(T-Roc)인데요, 이미 전세계적으로 약 50만 대 이상 판매가 될만큼 상품성에서 안정받은

car-finder.tistory.com

폭스바겐 파사트GT 리뷰

 

폭스바겐 파사트GT 사전예약 가격 옵션 연비 (+반자율주행)

최근 폭스바겐의 국내 시장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이 눈에 띄고 있습니다. 최근 제타를 출시함과 동시에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엄청난 이슈가 됐었는데요, 제타는 패밀리세단으로 쓰기에 다

car-finder.tistory.com

폭스바겐 7세대 제타 리뷰

 

폭스바겐 7세대 제타 단점,제로백,연비,자동차세 총정리 *[스압주의]

오늘은 폭스바겐의 콤팩트 세단 7세대 제타 모델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긴 글에 앞서 역대 수입차 브랜드 중 역대급 갓성비의 차량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만약 신차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이

car-finder.tistory.com

에디터 추천 리뷰

댓글